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CJ제일제당, 간편하게 한끼 식사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알리기 위해 ‘HMR 팝업스토어’ 오픈

등록일 2017년08월03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CJ제일제당>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CJ제일제당이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올리브마켓에 HMR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햇반컵반’, ‘고메’, ‘비비고’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의 제품 취식 경험을 확대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알리고자 유동인구가 많은 IFC몰에 팝업스토어를 준비, 이달 ‘햇반컵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매달 브랜드를 변경해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운영하는 ‘햇반컵반’ 팝업스토어는 ‘가정식 전문 1인 맛집 ‘햇반컵반’’이라는 콘셉트로, ‘햇반컵반’을 먹고 보고 즐기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먹는 진짜 ‘집밥’을 느낄 수 있도록 ‘햇반컵반’과 함께 국, 반찬을 세트 메뉴로 구성해 판매한다.

메뉴는 강된장보리비빔밥, 고추장나물비빔밥, 중화마파두부덮밥, 옐로크림커리덮밥, 고추장제육덮밥, 불닭덮밥, 부대찌개국밥 등 총 7종이다. 

특히 메뉴로 판매하는 제품별 특성에 맞춰 추가 토핑을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강된장보리비빔밥엔 열무김치, 고추장나물비빔밥엔 계란후라이, 옐로크림커리덮밥엔 치킨텐더, 불닭덮밥엔 치즈를 올려주는 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4,900원으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햇반컵반’의 모델인 배우 박보검을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 안에 ‘햇반컵반’의 광고 영상은 물론 미공개 영상을 상영한다.

광고 비하인드 컷을 활용해 ‘박보검 광고 사진전’을 준비했고, 박보검의 등신대를 설치해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햇반컵반’ 세트 메뉴를 취식하고 이를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공개 사진을 활용한 박보검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향후 ‘고메’, ‘비비고’ 등 브랜드 특성과 콘셉트에 맞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의 브랜드샵 역할을 하고 있는 올리브마켓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