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생활건강 VDL,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진출 본격화

등록일 2017년07월19일 08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19일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VDL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등 대표 베스트셀러를 포함 1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기존에 티몰에서 후, 숨, 빌리프,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5개의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에서 급속도로 성장 중인 색조 메이크업 열풍에 대응하고자 VDL 입점을 추진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색조 메이크업 시장은 2020년 66억달러(약 7조4천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VDL는 이번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에는 중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감성과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12년 색조 전문 브랜드인 VDL을 론칭했다. VDL은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콘셉트로 20~30대 여성을 공략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백화점, 플래그십, 면세점 매장 등을 통해 다양한 품목의 메이크업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6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4% 성장하는 등 매년 꾸준한 성장세로 국내 대표 색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