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칭따오, ‘맥가이비어’ 광고 캠페인 시작!

등록일 2017년07월13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비어케이>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수입맥주 전문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맥가이비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칭따오의 새 광고 캠페인에서는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맺은 방송인 정상훈이 ‘맥가이비어’로 변해 열연을 펼쳤다.

‘맥가이비어’는 80년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외화 ‘맥가이버’를 패러디한 것으로 보리를 뜻하는 한자 ‘맥(麥)’, 남자를 뜻하는 영어 단어 ‘Guy’ 그리고 맥주 ‘Beer’를 조합한 캐릭터다. 

이번 광고에서 정상훈은 맥가이버를 완벽 재현한 분장과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지루한 술자리에 재미를 더한다는 칭따오의 펀 비어(Fun beer)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어두운 분위기의 회식 자리에 보리로 풀피리를 불며 등장한 맥가이비어가 병뚜껑으로 만든 ‘칭따오 사이키 조명’으로 회식의 재미를 살리는 해결사 역할을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뒤 이어 ‘회식의 재미를 그대에게’라는 엔딩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정상훈 특유의 유쾌한 춤사위는 이제껏 보지 못한 그만의 독특한 그루브로 촬영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6월 29일 티저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칭따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어케이는 맥주 시장이 가열되는 여름을 맞아 칭따오만의 펀(Fun)한 분위기를 잘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양꼬치엔 칭따오’, ‘우주맥주 칭따오’에 이어 '맥가이비어’로 웃음을 장전하고 돌아온 칭따오가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