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자민경>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자연주의 스킨케어의 명가 자민경(孜珉耕)이 대용량 수분크림인 ‘이번엔 다를거야 진짜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엔 다를거야 진짜 수분 크림’은 알래스카 빙하수 10,000ppm과 33가지 진정 성분 등의 엄선된 원료로 만든 여름철 겨냥 제품이다. 높은 기온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몸에 닿는 즉시 사르르 녹는 쿨링감 있는 셔벗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가 9,900원의 200g 대용량 제품으로 온 가족이 얼굴과 몸에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자민경 상품기획팀 오동훈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FREE MARK를 부착하여 정착된 유통 구조의 틀을 깨고 좋은 품질, 진실된 가격, 간결한 디자인으로 현 소비자의 구매 성향에 발맞추고자 했다”며 “할인을 염두에 둔 높은 소비자가가 아닌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업계의 만연한 할인 정책을 배제하고 단일 가격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엔 다를거야 진짜 수분 크림은 자민경 공식 온라인몰인 곡물닷컴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싸다! 많다! 좋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절찬리 판매 중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자민경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