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CJ푸드빌, ‘투썸 모바일 앱' 출시 한 달 만에 14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6월30일 1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CJ푸드빌>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30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지난달 선보인 ‘투썸 모바일 앱'이 출시 한 달 만에 1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내달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로, 사용이 편리한 선불카드 기능을 갖추고 적립 금액에 따른 무료 쿠폰 증정, 추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J푸드빌이 최근 한 달간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충전 금액은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의 약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고, 이 중 선불카드 충전 고객은 20대가 42.6%, 30대가 38.9%로 2030 젊은 고객층 구매율이 80%가 넘어 향후 선불카드가 이들의 주요 모바일 결제수단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친구·지인에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으로, 잔액관리형 상품인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외 메뉴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은 최근 2년간 평균 70%씩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서비스까지 더해져 관련 매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 9일까지 럭키다운(Lucky Down) 이벤트를 진행, 행사 기간 동안 투썸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100명을 매일 추첨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케이크 빙수’, ‘커피&음료’ 무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투썸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후 모바일 앱에 등록한 고객 중 매주 1명을 뽑아 100만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 금액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CJ푸드빌은 결제부터 적립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 고객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