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프리미엄 축산물 전문 판매장 선진팜, 프랜차이즈 사업 파트너 모집 나서

등록일 2017년06월26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선진>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프리미엄 축산물 전문판매장 선진팜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개시하고 사업파트너를 모집한다. 

선진팜은 2014년 서울 방이동에 첫 직영점을 오픈한 현대식으로 진화된 하이엔드(High-End) 프리미엄 축산물 판매장으로, 한우를 비롯한 신선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신선 축산물을 제공하며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를 충족시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진팜 가맹사업의 가장 큰 장점은 44년 전통의 축산식품전문 기업 선진과 모기업 하림그룹의 안정성과 노하우가 반영된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국내 최대 축산전문기업이 직접 관리, 생산한 축산물을 최소화된 유통단계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이 가능하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육 선진포크를 비롯해 NO.1 계육 브랜드 하림의 제품과 주원산오리 등 하림그룹에서 직접 생산한 200여가지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또한 선진팜은 신선 축산물뿐 아니라 다양한 햄, 육가공 제품과 채소 및 소스 등을 구비하여 한 끼 식사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의 ‘원스톱 쇼핑’을 실현했다. 또한 매장 내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독일식 족발인 학세 및 멘츠가츠 등 차별화된 일품요리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 모델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미 선진팜, 직영점은 연 매출 10억 이상을 달성하며 사업을 안정적으로 전개 중이다. 

특히 국내 1인당 육류소비량이 2016년 약 47.6kg으로 1970년의 5.2kg 대비 9배가 증가할 정도로 달라진 국민 식생활의 전반적인 변화에 힘입어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지속적인 성장성을 가진 창업 아이템으로서 전망이 기대된다. 무항생제 돼지고기 ‘청자연돈’ , 기업 브랜드 최초 동물복지 돼지고기 ‘바른농장’을 론칭한 선진의 품질 경영은 친환경/동물복지 등 최근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프랜차이즈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현재 선진팜은 1호점 방이점과 2호점 쌍문점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성공 시스템을 확립할 파트너를 모집 중이다. 또한 성공교육 커리큘럼 개발을 비롯한 성공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