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클라우드게이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3일 ㈜클라우드게이트(대표이사 오동석)가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 오픈을 기념해 무료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최근 양준혁 재단과 함께 ‘레전드 야구교실’을 론칭하고, 수강신청을 앞두고 있다.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은 양준혁 재단의 전문적인 야구 교육 커리큘럼과 클라우드게이트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스크린 야구 시스템을 도입했고, 야구와 IT가 결합되어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무료 체험 행사는 7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에 두 타임씩 진행 될 예정으로, 체험 프로그램은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송구, 포구하는 법, 캐치볼, 수비, 타격 자세 등 아이들이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의 개강일은 7월 10일로 개강에 앞서 7월 2일에는 강남구 개포동 국악고 맞은 편에 위치한 1호점에서 학부모 설명회와 오픈행사가 진행되며, 3일부터 일주일 동안은 수강 접수 기간으로 해당 기간에 야구교실은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및 무료 체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