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GS25, 간편하고 특이한 안주와 술 즐기는 혼술족과 홈술족 고객의 입맛 맞춰 색다른 안주 3종 출시

등록일 2017년06월21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GS리테일>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혼술족(혼자+술)과 홈술족(Home+술)을 위한 색다른 안주가 늘어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간편하고 특이한 안주와 술을 즐기는 혼술족과 홈술족 고객의 입맛에 맞춰 색다른 안주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철판구이오징어와 볶음땅콩’, ‘유어스)매콤쫀득황태’, ‘자일리톨 아몬드’ 등 총 3종으로 1~2인용 소용량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오징어, 땅콩, 아몬드, 황태 등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재료를 사용하고 특이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철판구이오징어와 볶음땅콩은 오징어와 땅콩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와사비마요소스의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00원이다 

유어스)매콤쫀득황태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숙취에 도움이 되는 고단백 식품인 황태를 주원료로 사용했고, 태양초 고추장과 꿀을 사용하여 매콤, 달콤한 맛을 살린 상품으로 가격은 2,300원이다. 

자일리톨 아몬드는 웰빙에 대한 열풍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견과류를 재해석한 상품으로 업계 최초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등이 풍부한 아몬드에 자일리톨을 코팅하여 시원하고 상쾌한 청량감을 강조한 상품이고, 가격은 1,200원이다. 

GS25에서 다양한 안주 상품을 출시한 것은 혼술족과 홈술족이 늘어 났기 때문으로 실제로 GS25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맥주, 소주, 안주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대비 39.4%, 25.4%, 23.2%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혼자 술을 먹는 혼술족/홈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주류와 안주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 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김은주 GS리테일 편의점 가공식품팀 MD는 “혼술족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를 많이 찾고 있다.”며 “한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특한 안주를 꾸준히 출시해 GS25를 혼술족의 아지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