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전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LG전자가 전자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30일까지 전자레인지 행사모델(MW25S, MW25B)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용 수분캡을 증정하며, 이번 이벤트는 LG베스트샵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레인지(모델명: MW25S)는 LG전자만의 독자적 인버터 기술이 탑재돼 정밀한 출력 제어가 가능하고, 기존 전자레인지가 시스템 On/Off를 반복해 요리하는 것에 비해 이 제품은 조리 시 에너지 소모가 적어 경제적이고 음식을 더 빠르고 맛있게 완성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해동·가열 온도를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고, 요거트, 죽, 찜 등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천천히 조리해야 하는 음식도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새로 나온 신모델은 제품 외형의 크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부 조리 공간이 기존 23L에서 25L로 확장됐을 뿐만 아니라 도어를 강화유리로 처리하고 외관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내부 조리공간에 기름때가 잘 스며들지 않아 유지 관리 또한 수월하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