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별별 며느리, 이주연 A라인 드레스 완벽히 소화한 모습 공개

등록일 2017년06월13일 2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MBC>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MBC UHD 특별기획 ‘별별 며느리’ (극본 오상희, 연출 이재진)측이 13일 방송될 금별(이주연)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금별(이주연)과 민호(차도진)는 예비부부로,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샵에 방문해 결혼식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금별은 어깨 라인이 드러나며 화려한 레이스와 큐빅으로 치장한 A라인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또한 민호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맞은 편, 금별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에 반한 민호는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 속 금별과 민호는 달콤한 입맞춤을 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평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