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동원F&B, 가정간편식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 출시

등록일 2017년06월13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동원F&B>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버섯된장찌개, 두부김치찌개, 얼큰닭개장)을 출시했다. 

‘올림한식 양반’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가운데 전통적인 요소를 강화한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로 ‘한식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렸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동원F&B의 선진 레토르트 기술로 만든 상온제품으로 보관 및 취급이 편리하고 재료의 개별 살균 방식을 통해 맛을 살렸고, 엄선한 자연 재료를 바탕으로 손질부터 조리까지 전통 방식을 고집했으며 정통 한식부터 퓨전 한식까지 깊이 있는 맛을 담았다. 

이번에 선보인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은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한식 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냄비에 부어 4분만 끓이면 완성되며, 일반적인 레토르트 제품보다 건더기가 풍부하며 각각의 재료를 따로 손질해 함께 끓여도 식감이 우수하다. 

‘버섯된장찌개’는 구수함이 살아있는 토종 된장과 무기질이 풍부한 버섯을 멸치와 다시마로 시원하게 우려낸 육수에 담았고, ‘두부김치찌개’는 국산 배추김치에 고소한 두부를 얹었으며, 찹쌀가루로 감칠맛을 더했다.

‘얼큰닭개장’은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아채, 직접 볶은 다대기와 진한 국간장으로 간을 맞춰 더욱 얼큰하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한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올림한식 양반’ 브랜드로 급성장하는 HMR 시장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은 ‘버섯된장찌개’ 460g 4,980원, ‘두부김치찌개’ 480g 4,980원, ‘얼큰닭개장’ 500g 3,980원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