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버거킹, 다섯 번째 더블킹 메뉴 ‘캡틴 파인애플’ 출시

등록일 2017년06월12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버거킹>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더블킹(Double King)의 새로운 메뉴로 ‘캡틴 파인애플’을 출시했다. 

캡틴 파인애플(단품 2,900원/세트 3,900원)은 두툼하고 부드러운 패티에 그릴드 파인애플을 더하고 할라피뇨를 훈연 건조해 만든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맛의 조화를 이룬 특징을 지녔고, 여기에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더블킹(단품 2,900원/세트 3,900원)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메뉴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콜라와 버거킹만의 두툼한(thick-cut) 프렌치프라이까지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의 ‘그릴드 BBQ’ ‘와일드 갈릭’ ‘슈프림 치즈’ ‘스위트 갈릭’에 이어 캡틴 파인애플이 다섯 번째 더블킹 메뉴로 출시됨에 따라 입맛에 따른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버거킹은 파인애플과 같이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버거킹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블킹 캡틴 파인애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