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수상한파트너 ‘사랑꾼’ 지창욱, 고무장갑도 핑크빛! ‘철벽’ 남지현 꼬시는 유혹의 눈빛 발사!

등록일 2017년06월08일 1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이 신혼부부의 모습을 방불케 하는 ‘커플 설거지’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남지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한 지창욱이 그녀를 향한 애정표현을 아낌없이 쏟아내기 시작한 것이다.

여전히 철벽을 치는 남지현과 이에 굴하지 않고 애정이 듬뿍 담긴 유혹의 눈빛을 보내는 지창욱의 로맨틱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무한 설레게 만들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권기영 극본 / 박선호 연출 / 더 스토리 웍스 제작)는 8일 노지욱(지창욱 분)이 은봉희(남지현 분)을 향해 아낌없이 애정을 뿜어내는 사랑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난 17-18회에서는 지욱이 봉희에게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진심을 털어 놓으며 그녀를 향한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마음을 접은 척 지욱에게 철벽을 치는 봉희와 그녀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한 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지욱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욱과 봉희는 주방에 나란히 서서 고무장갑을 끼고 함께 설거지를 하고 있는데, 지욱은 봉희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고 그윽한 유혹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봉희는 고개를 살짝 숙인 채 싫지 않은 미소를 지으면서도 더욱 가까이 다가온 지욱을 향해 단호한 손짓을 하며, 여전히 ‘철벽 봉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바짝 달라붙어 귀여운 신혼부부의 아우라를 뿜어 내는 두 사람의 모습과 지욱이 탁자에 기대어 자신의 눈에 봉희의 일거수일투족, 모든 행동과 모습들을 담으려는 듯한 로맨틱한 눈빛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시키고 ‘봉희 빙의’까지 불러 일으키며 부러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지욱의 사랑이 듬뿍 담긴 애정표현이 봉희의 철벽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쌍방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19-20회에는 지욱이 봉희를 향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랑꾼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지욱이 봉희의 마음을 되돌려 이들의 ‘쌍방 로맨스’가 시작될 수 있을 지 8일 방송을 놓치지 말고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설렘 폭발이 예고된 ‘수상한 파트너’는 광고 및 방송 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이 1위를 기록해 앞으로의 상승세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수상한 파트너’ 17-18회 2049시청률은 평균 4.6%로 수목 드라마 중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8일 목요일 밤 10시 19-20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