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센스넘치는 애드리브 선보이며 화제의 주인공 거듭나

등록일 2017년06월07일 18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SBS>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지창욱이 “자상함이 지나쳐”등의 센스넘치는 애드리브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에서 지창욱은 극중 기소율 1위였던 검사였다가 현재는 자신의 로펌 ‘노앤지앤변’을 운영하는 대표변호사로 활약중이다.

특히, 지창욱은 봉희역 남지현과 함께 키스장면을 포함, 화제의 장면의 주인공이 되고 있는 와중에 드라마를 더욱 입체화 시키는 애드리브를 선보이면서 화제의 주인공으로 거듭난 것이다. 

지창욱의 센스넘치는 애드리브는 곳곳에서 선보이고 있고, 대표적인 것이 바로 지난 5월 18일 7회에서는 다리를 접지른 봉희를 위해 지욱이 들려고 하다가 이내 쉽지 않자 어부바로 대신했다.

이때 안기려던 봉희는 설레는 표정을 짓다가 내려졌고, 이내 어부바를 하게 되자 “업는 건되요?”라는 대사를 선보였고, 이에 지욱은 “업는 건 완전 되지”라고 답했다. 코믹함을 살린 애드리브였던 것이다.


이어 8회 방송분중 라면을 먹는 장면이 있었다. 여기서 지욱은 “우리 잤나요?”라고 묻는 봉희 때문에 당황해 하며 흠칫하더니 이내 그녀를 향해 “김치도 먹어”라는 대사로 분위기돌리기에 성공했던 것. 이 역시 지문에 없던 애드리브였다.

그리고 5월 31일 14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회식장면에서 영희(이덕화 분)의 요청에 따라 봉희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이때 노래를 부르려는 봉희를 지욱이 말렸지만, 그녀의 의지는 강했다. 그러자 지욱은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네 꿈을 펼쳐봐”라고 말했던 것. 이 역시 드라마를 더욱 감칠맛 나게 만든 애드리브였다.

또한, 지난 6월 1일 16회 방송분 에필로그에서는 지욱은 잠자다 깬 봉희에게 물을 가져다주는 장면이 공개되었고, 이때 그는 그녀의 투정에도 아랑곳 않고 물을 주었던 것. 특히, 지욱은 방문을 닫고 나오면서 봉희가 마시던 물을 마시고는 자신의 주먹으로 가슴을 한번 탁치며 “자상함이 지나쳐. 큰일이야”라는 대사를 선보였다. 이 대사역시 지창욱의 웃음유발 애드리브였던 것이다.?

지창욱은 “노지욱으로서 어느덧 하고 싶은 말들이 조금씩 생기더라”라며 “작가님의 의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하고 싶은 말은 다 하게 되는데, 이를 애드리브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창욱씨의 애드리브는 쉴틈없이 대본연구와중에 등장한다”라며 “덕분에 시청자분들은 모르지만, 촬영장에서는 그가 선보이는 순식간의 애드리브에 ‘빵’하고 터질 때가 한 두번이 아니다. 앞으로 또 어떤 장면에서 어떤 센스넘치는 그의 깜짝 대사가 등장해 더욱 재미를 더할지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높였다. 현재 드라마 화제성과 배우 브랜드평판부문에서는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며, 17~20회는 6월 7일과 8일에 공개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