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K브로드밴드>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5일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자사 T커머스인 B쇼핑을 PR 웹드라마로 제작한 '연애당' 3회를 페이스북과 유튜브로 공개하면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 1월 론칭한 B쇼핑은 T커머스 시장에서 대기업 제품 판매에서 벗어나 중소기업 제품을 아우르는 상생 커머스로 성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쇼핑 인지도 상승을 위해 웹드라마 '연애당'을 제작했고, 오는 15일까지 페이스북(facebook/SK브로드밴드)에 댓글을 남긴 페친 중 40명을 추첨해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10개), 파리바게뜨 1만 원 기프티콘(30개)을 증정한다.
연애당은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연애당은 SK브로드밴드가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만든 동영상 웹드라마이다.
그동안 '온가족이어폰', '클라우드 캠'편을 제작했고, B쇼핑은 세 번째이다.
B쇼핑은 현재 올레TV(채널 30번), 유플러스TV(채널 28번), CJ헬로비전(채널 3번), HCN(채널 25번), 딜라이브(채널 30번), 티브로드(채널 32번), 스카이라이프(채널 33번)에서 시청할 수 있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