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2017 ‘착한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당 업체는 작년과 올 한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정책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는 물론 신뢰도까지 높게 상승시켰다는 평가다.
안마의자 렌탈 중도 해지 시 업계 최저 위약금 정책 시행, 실질적인 렌탈비 할인 효과의 3,6,9 선입금 제도, 제휴 카드 할인, 최대 39개월 무상 A/S 보증 등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으로 높은 브랜드 만족도는 물론 신뢰 높은 기업 이미지를 구축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성을 위한 제품 개발 이외에도 체계적인 사후관리, 다양한 고객 만족 정책과 서비스 구축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헬스 케어 전문기업을 최종 목표로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디자인과 기술력의 다양환 헬스케어 제품과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정책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전국 28개 직영점과 하이마트, 홈플러스 매장에서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자세한 구매 및 렌탈 관련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