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 임창정& 박민하 전속 모델 선정

등록일 2017년05월23일 16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레전드야구존>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3일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은 야구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배우 박민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모델 발탁과 더불어 코믹한 콘셉트의 새 TV 광고도 이날 공개했으며, 앞서 레전드야구존은 새로운 전속 모델 임창정·박민하와 지난해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해 온 양준혁·이종범 해설위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친근감 있는 모델들을 내세워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의 특·장점에 알리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선수는 레전드에서 만난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광고는 임창정이 박민하에게 야구 실력으로 허세를 부리던 중 드라마 ‘도깨비’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등장하는 양준혁·이종범 해설위원을 상대로 야구 대결을 신청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았고, 다양한 구질의 현란한 볼 배합과 150km의 강속구에 당황해 하면서도 스크린야구를 실감나게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평소 야구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임창정씨를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임창정씨를 통해 레전드야구존이 야구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 전문적인 대결도 가능한 장소로 각인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구계의 전설 양준혁·이종범 해설위원과 함께 방송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레전드야구존’을 더욱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