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한국 야구 상징하는 전문성과 대중적 인지도 겸비한 박찬호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과 전속 모델 계약 맺어!

등록일 2017년05월22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뉴딘콘텐츠>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야구인이자 방송인인 박찬호가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22일 뉴딘콘텐츠 관계자는 “스트라이크존은 한국 야구를 상징하는 전문성과 대중적 인지도를 겸비한 박찬호의 면모가 대표적 스크린 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의 이미지와 잘 부합할 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야구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신규 모델 박찬호와 함께 올해 ‘마켓쉐어(MS) 1위’ 달성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찬호의 특징을 살린 TV CF,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크린 야구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선점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박찬호는 이번 모델 계약에 앞서 지난해 스트라이크존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스트라이크존과 첫 인연을 맺은 바 있고, 지난 연말에는 박찬호 장학회 청소년들을 위한 스트라이크존 이용권 기부 행사를 통해 스크린 야구를 통한 건강한 야구 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하기도 했다.

‘코리안 특급’으로 불리는 박찬호는 출중한 실력으로 야구의 본고장인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며, 전무후무한 국내 야구 선수로 활약해 왔다. 

124승이라는 기록으로 아시아 최다승 투수이기도 한 박찬호는 올해 초 JTBC에서 2017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 경기 해설위원으로 변신하는 등 은퇴 이후에도 꾸준히 야구 문화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특유의 유쾌함과 수다스러운 캐릭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 잡고 있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팀 팀장은 “전설적인 야구인으로서 박찬호는 야구에 대한 전문성과 동시에, 최근 예능활동으로 쌓은 친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 전속 모델에 매우 적합한 인물”이라며 “향후 야구팬들은 물론 야구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일반 소비자들까지 아우르는 모델로서 스트라이크존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