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 감칠맛에 커리 더한 ' 커리불닭볶음면'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2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삼양식품>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2일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에 커리를 더한 커리불닭볶음면을 국내 출시했다고 전했다.

커리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 지난해 12월 해외 수출 전용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 감칠맛에 커리를 더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양식품 측은 수출 전용 제품임에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커리불닭볶음면을 국내에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커리불닭볶음면은 커리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액상소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참깨와 김 대신 감자와 당근, 소고기 후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고, 제품 패키지 바탕을 금색으로 디자인하고 호치 캐릭터에는 커리 소스 보트 이미지를 적용해 이국적인 커리불닭볶음면의 맛을 표현했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는 자사 측정 기준 3810으로 기존 불닭볶음면에서 매운 맛을 살짝 낮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커리불닭볶음면은 해외에 먼저 출시되어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불닭 브랜드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봉지면 1300원, 용기면은 1500원이다. 삼양식품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체험 시식단 50명을 모집하고 자체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에서 한정 수량을 특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판촉 활동을 진행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