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전자, LG 프리미엄 주방가전 활용한 '그랜드 키친 위드 마스터즈(Grand Kitchen with Masters)' 개최

등록일 2017년05월19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LG전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LG전자는 18일 제주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그랜드 키친 위드 마스터즈(Grand Kitchen with Masters)' 행사를 열었다.

그랜드 키친 위드 마스터즈는 17~20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2017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eju Food & Wine Festival)’ 행사의 일환이며,에드워드 권, 이현수 등의 정상급 요리사들은 LG전자의 디오스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보관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LG 디오스 광파오븐 및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로 창의적인 요리를 만들어 선보였다.

이들은 
냉장고의 뛰어난 식품 보관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광파오븐의 다양한 조리 기능과 세밀한 온도 조절 성능 전기레인지의 높은 화력과 사용 편의성 등에 감탄했다.

특히 상반기 내 국내 출시 예정인 LG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상판의 너비가 76㎝나 돼 셰프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미슐랭 1스타를 자랑하는 이태리의 마리아 송치니(Maria Grazia Soncini) 셰프는 “이 제품은 기존 전기레인지보다 면적이 넓어 대형 조리기기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유명 셰프들도 감동한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