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야놀자,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손잡고 숙박업소 전용 멤버십 서비스 ‘체크인머니’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16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야놀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16일 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계) 기업 야놀자가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손잡고 숙박업소 전용 멤버십 서비스 ‘체크인머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체크인머니’는 태블릿 기반의 멤버십 서비스로, 맞춤형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타깃 광고도 진행할 수 있는 숙박전용 플랫폼으로, 야놀자는 기존 일부 제휴점과 프랜차이즈를 통해 시범테스트를 거쳤으며,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업체 전체로 확장한다.

‘체크인머니’는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숙박 업체에 설치된 태블릿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포인트 적립률은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는 고객이 해당 숙박업소를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쇼룸’ 기능을 활용해 입실 전 객실 상세 이미지를 미리 확인하고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숙박업소는 고객 분석을 통한 매출관리 등 숙박업소 고객관리의 핵심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숙박업체 주변 상권 이용객에 자연스럽게 노출돼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신규 고객 유치도 가능하다는 게 야놀자 측의 설명이다. 

스포카 최재승 대표는 "숙박 시장 선두업체인 야놀자와 ‘체크인머니’를 선보인 것은 사업적 의의가 크다”면서 “체크인머니를 접하는 고객들의 사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야놀자 김종윤 좋은숙박연구소 총괄 부대표는 “‘체크인머니’는 현장결제 고객들의 간편한 포인트 적립을 도울 뿐만 아니라 숙박업주들의 효과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로 숙박업주 및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