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LG 시그니처, 맨해튼의 주요 백화점서 'LG 시그니처' 체험존 운영.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

등록일 2017년05월15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달 말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에 설치된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고객들이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LG전자가 지난해 말 미국시장에 초(超)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 뉴욕 맨해튼에서는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맨해튼의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LG전자가 미국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제품을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고,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가 포함됐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