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휘,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합류, 4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떠나가지 말아요’ 공개

등록일 2017년05월11일 18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11일 정오 가수 휘(박병건)가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떠나가지 말아요’ 음원을 공개했다.

휘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떠나가지 말아요’는 깔끔하고 세련된 피아노 전주로 시작되어 담담하게 이어지는 휘의 보컬이 듣는 이에게 촉촉한 감성을 일깨우며, 특히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지는 마지막을 보여주는 슬픈 가사는 애절함을 더한다.

2007년 ‘사랑에 미친 남자’로 데뷔해 ‘횡단보도’ ‘숨바꼭질’ 등 감성이 깃든 곡을 발표하며 호응을 얻은 휘는 현재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최연소 전임교수로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은 휘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OST 신곡 ‘떠나가지 말아요’는 극중 인물들의 사랑의 갈등과 이별 테마곡으로 기획되어 정통 발라드의 정서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앙숙이던 여스승 오은수(이영은 분)와 여제자 김빛나(박하나 분)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동서와 형님으로 위아래가 역전된 후 양가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며 겪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리며 30% 시청률을 돌파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