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드이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11일 종합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은 각 분야 대표 스타트업 15개사와 함께 할인쿠폰 패키지 ‘스타트업 올인원(Start-up ALL IN ONE)’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스타트업 올인원’은 업계 종사자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각 분야 스타트업 서비스 혜택을 하나로 묶었다.
이번에 참여하는 서비스는 ►여행·여가부문 여기어때(위드이노), 아띠인력거(아띠라이더스클럽), 클래스픽, 투믹스 ►생활편의부문 대리주부(홈스토리생활), 리화이트, 식신, 짐카(다섯시삼십분), 플레이팅 ►차량공유·관리부문 럭시, 카수리, 카썸(한국카쉐어링) ►기타 스마트포스팅(아이이), 컷앤컬, 튜터링 등 15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상생과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기획됐고, 스타트업 종사자 누구나 네이버 카페 ‘여기모임 with 스타트업’ 첫 화면에서 구체적인 혜택 확인이 가능하다.
‘여기모임’은 여기어때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공동 홍보 플랫폼으로, 스타트업 기업 간 교류와 협업의 장을 만들어 정보를 나누고 상생을 돕는 목적으로 운영된다.
서비스별 스타트업 종사자 전용 패키지, 할인쿠폰, 프로모션뿐 아니라 스타트업 기업 대상 혜택도 준비됐고, 위드이노는 ‘스타트업 올인원’ 혜택 지원 기업과 서비스를 매월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꼽히는 ICT 스타트업의 연합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종사자 간 서비스 이해를 돕고 할인쿠폰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