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롯데홈쇼핑, 유명 음식점의 인기 메뉴 상품화해 고객들에 지속적 선보이며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

등록일 2017년05월08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롯데홈쇼핑>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8일 롯데홈쇼핑이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연이어 론칭하며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달 9일 오후 5시40분에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의 인기 메뉴 소불고기가 론칭된다.

‘아리랑’은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안내서 ‘미쉐린 가이드 2017’의 ‘빕 구르망(Bib Gourmand)’에 선정되며 맛을 인정받았고,  빕 그루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과 맛을 선사하는 친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한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22일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 기획한 ‘글래머러스 펭귄 티라미수’를 단독 론칭했고, 70분 동안 판매방송을 진행한 결과 총 주문금액 5억원 이상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유민주 파티시에는 미식가들에게서 입소문 난 이태원 유명 수제 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 대표이며,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실력파 중화요리 전문가이자 미식가들 사이에서 손꼽히는 중식당 ‘목란’ 운영자인 이연복 셰프의 ‘딤섬&샤오롱바오’를 론칭했으며, 국내산 돈육과 생야채, 대게, 새우 등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이연복 셰프의 정통 딤섬 레시피를 접목해 만든 제품이다. 현재까지 총 3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총 주문건수 2만 2000세트, 총 주문금액 9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추후 식품에서도 고급화 전략을 계속 전개해나갈 예정으로, 정윤상 생활부문장은 “롯데홈쇼핑은 가정식부터 디저트까지 오프라인에서 이미 맛이 입증된 유명 음식점의 인기 메뉴들을 상품화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