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3번째 컬래버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04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생활맥주>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4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업체인 생활맥주가 3번째 컬래버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강남페일에일은 생활맥주와 로컬브루어리 크래프트브로스가 협업해 출시한 수제맥주로, 출시한 지 한 달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고, 해당 제품은 오렌지, 자몽 등의 열대과일 향과 볶은 맥아 풍미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페일에일로, 깔끔함과 청량감으로 부드러운 끝맛을 제공하며, 강남역 2호선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강남맥주’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크래프트브로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수제맥주 물량을 소화하고 있는 생활맥주와 함께 한 강남 페일에일의 성공에 고무돼 있다”며 “현재 강남 페일에일을 찾는 생활맥주 매장과 고객은 많지만 제조 물량을 대기 어려울 정도”라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강남 페일에일 이전에도 컬래버레이션 맥주로 ‘헤페바이젠 생활밀착’, ‘놀라운에일’을 출시한 바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다양한 로컬브루어리와의 협업을 통해 생활맥주만의 특색있는 라인업으로 가맹점부터 고객까지 모두를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