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M>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그거너사')의 7번째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가 공개된다.
'그거너사' 12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OST는 작품 내에서 인기 최정상 밴드 크루드플레이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 등이 참여한 곡으로, 앞서 '괜찮아, 난' '피터팬(Peterpan)'을 부른 크루드플레이 멤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인 유어 아이즈'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스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운명같은 사랑에 빠진 남자가 좋아하는 상대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걸그룹 원더걸스·지소울 등의 앨범 작곡에 참여한 JYP 프로듀서 프란츠가 작사·작곡·편곡을 담당했고, 밴드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거너사'는 일본 순정만화 작가 아오키 코토미의 동명 만화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여고생이자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고3 수험생 윤소림(조이 분)의 로맨스를 담았다.
음악을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답게 조이, 이현우, 홍서영,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OST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그거너사'의 크루드플레이가 부른 '인 유어 아이즈'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오후 11시에는 '그거너사' 12회가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