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배스킨라빈스>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4일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사랑합니다’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케이크로 가족과 지인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31요거트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구성돼 깔끔하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고, 가격은 2만3000원이다.
‘듀얼 와츄원’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로 만들어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케이크다.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초코나무숲,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슈팅스타,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돼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좋고, 가격은 3만원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도 함께 선보이며, ‘모아나’ 2단 케이크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한 장면을 케이크로 구현했다. 케이크 위에 장식된 모아나 피규어는 수집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뉴욕치즈케이크, 레인보우샤베트로 구성됐고,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어피치와 라이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부끄부끄 어피치’와 ‘수줍은 라이언’도 함께 나왔다. ‘부끄부끄 어피치’는 바닐라, 초콜릿,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4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2만1000원. ‘수줍은 라이언’은 바닐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3가지 플레이버로, 가격은 1만9000원이다.
디즈니 공주 캐릭터 ‘소피아’와 함께한 '바(Bar)로 먹는 스윗큐브’는 케이크 위에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 바를 얹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등으로 구성됐고, 2만6000원이다.
이 외에도 5월을 맞아 귀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선물세트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도 함께 출시된다. 미니 아이스마카롱 세트는 쫀득한 마카롱 사이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디저트로 화이트 쿠키, 옐로우 망고, 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화이트 4종 총 8개 들이로 구성됐다. 5월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디저트는 감사의 달 5월에는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며 “선물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골라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