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이주영,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서 초등학교 선생님 공슬기 역 합류!

등록일 2017년04월19일 18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YNK엔터테인먼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신인 배우 이주영이 웹드라마 '힙한 선생' 주연으로 합류한다.

19일 YNK엔터테인먼트는 "이주영이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연출 심나연)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힙한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반전 과거를 지닌 초등 음악교사가 노잼 생활에서 벗어나기 위해 방과 후 힙합교실을 개설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주영은 과거 언더 힙합퍼로 활동했던 초등학교 선생님 공슬기 역을 맡았고, 유라가 연기하는 김유빈을 만나 힙합 정신을 다시 찾게 되는 인물이다.

앞서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이주영은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웹드라마 마니아층의 뜨거운 지지를 얻은 바 있다.

'누에치던 방' '꿈의 제인' 등 단편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다졌으며 지난해 부산국제영화 개막작인 '춘몽'(감독 장률)으로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으며, 특유의 중성적인 마스크와 보이스, 탄탄한 연기력으로 충무로 블루칩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주영은 "JTBC에서 선보이는 첫 웹드라마 프로젝트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연기 뿐 아니라 음악적인 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힙한 선생'은 다음 달 촬영에 돌입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