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구구단, 월드비전 ‘아침 머꼬’ 캠페인 참여! ‘아침 먹고 건강한 하루 보내자’는 마음 담아 학생들에게 도시락 전달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월드비전>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걸그룹 구구단이 월드비전 ‘아침 머꼬’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에게 사랑이 담긴 건강을 선물했다.

18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휘경초등학교에서 구구단은 조식지원사업 ‘아침 머꼬’ 론칭 행사에 참여해 ‘아침 먹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자’는 마음을 담아 학생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

구구단 멤버들은 도시락을 일일이 나눠주며 학생들과 친근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아이들과 소통하며 진심과 사랑을 담은 도시락을 전했다.

구구단은 행사 직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아이들이 아침밥을 먹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으면 좋겠고,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학생들이 아침밥을 꾸준히 잘 챙겨 먹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 구구단은 “순수한 아이들을 만나 밝고 좋은 에너지를 받고 온 것 같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 머꼬’는 아동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결식률을 낮추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아침 머꼬’ 사업은 아이들의 영양과 건강을 위한 조식 지원, 아이들이 행복한 공간에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교실 환경을 개선하는 행복존(Zone), 아동의 학교 적응력을 높이기 위한 심리정서지원 총 3가지 지원 사업을 중점으로 진행된다.

한편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에 참여하며 ‘선행돌’로 등극한 구구단은 각종 무대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활동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