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 대선행보 D-21] 안철수, 호남에 이어 대전·대구 민심잡기 본격돌입

- 대전 현충원 참배 후 대구 서문시장 방문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9대 대통령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 17일 오후 전주시 전북대 앞에서 열린 전북 국민 승리 유세 및 전북 발대식에 참석한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당원 및 지지자 등과 인사하고 있다.2017.04.17
[뉴서울타임즈] 조현상 기자 = 대선후보들의 잠자고 있는 표심을 깨우기 위해 사활을 건 유세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둘째 날인 18일 대전·대구 민심잡기에 나서 중도보수층에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안 후보는 전날인 17일엔 전주·광주 등 호남 권역을 돌며 민생 경제 행보에 공을 들였다.

안철수 후보는 이날 오전 8시 첫 일정을 국립대전현충원 참배로 시작한다. 오전 9시에는 카이스트 서측 학생회관 1층에 있는 어르신이 운영하는 빨래방에서 '어르신이 편안하고 활기찬 대한민국' 노인 정책 간담회를 한다.

오전 10시에는 대전 유성구 카이스트 KI 빌딩 2층 매트릭스홀에서 '과학기술 혁명으로 여는 미래'라는 이름 아래 과학기술인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후 오전 11시 대전역 앞 중앙시장에서 유세를 펼치며 대전 일정을 마무리한다.

오후엔 대구로 달려간다. 안 후보는 오후 1시30분 대구 중구 서문시장을 방문한다. 앞서 안 후보는 지난해 12월 대형 화재가 발생했을 당시에 이어 올해 2월에도 서문시장을 찾은 바 있다. 오후 2시10분엔 대구 백화점 앞에서 유세를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