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이통사, 갤럭시S8 개통 일제히 시작…UHD TV·여행상품권 등 사은품 풍성

- SK텔레콤 개통행사에는 피겨여왕 김연아, KT 개통행사에는 가수 태연 참여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LG유플러스는 갤럭시S8 개통 하루전인 17일 행사를 열고 고객 유치전에 들어갔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서울타임즈] 고대승 기자 = 이동통신 3사는 개통 행사를 열고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돌입하면서 
갤럭시S8 개통이 일제히 시작된다. 


SK텔레콤은 18일 오전 9시 서울 종로구 T월드 카페에서 갤럭시S8 개통 축하 행사를 연다. SK텔레콤은 1호 고객을 위해서 265만원 상당의 초고화질(UHD)TV와 200만원 상당의 리니지 레볼루션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한다. 2호 고객을 위해서는 185만원 상당의 삼성 노트북 9을, 3호 고객을 위해서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준비했다. 8호까지의 개통 고객을 위해서 접이식 전동 자전거, 공기청정기,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등을 준다.

이날 행사에는 피겨여왕 김연아가 참석해 1호 개통자와 기념 촬영을 한다. 김연아는 지난해 전작인 갤럭시S7 출시 행사에도 참석했다.

KT는 이날 오전 8시부터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가수 태연과 함께하는 갤럭시S8 개통행사를 연다. T는 1호 고객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요금제(데이터 선택 87.8)의 1년치 요금을 지원하며, 체인지업 1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8호까지의 고객을 위해서는 갤럭시S3 프론티어를 준다. 개통행사에 추첨을 통해 초대받은 88명에게는 모두 삼성 레베유 무선 헤드셋과 한정판 옥스퍼드 KT블록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경쟁사들보다 하루 먼저 개통행사를 열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8 17일 서울 세종로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고객 체험형 거리 행사인 '유플러스 스프링(U+ Sprin8)'을 진행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꽃가루가 흩날리는 에어볼에서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기회를 제공하고 찍은 사진을 인화해 준다. 봄을 주제로 찍은 사진을 LG유플러스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한 고객 중 1명에게는 갤럭시S8+ 128기가바이트(GB)를 제공하고, 20명에게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이통사의 갤럭시S8 개통 1호를 차지하기 위한 고객들의 경쟁도 치열하다. T월드 카페 앞에서는 2명의 고객이 노숙을 불사하며 갤럭시S8을 기다리고 있다. KT스퀘어에서도 지난 16일부터 커플 고객이 대기하고 있다.

갤럭시S8의 공식 출시일은 21일이다. 삼성전자는 예약가입 고객에게는 3일전인 18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승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