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전수경,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조민기-권민중-김재원과 한솥밥 먹어!

등록일 2017년04월03일 12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전수경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김재원, 온주완, 김소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3일 윌엔터테인먼트는 “전수경씨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 등 모든 분야에서 탄탄하고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전수경씨와 한 식구가 된 만큼, 윌엔터만의 가족 같은 매니지먼트를 적극 발휘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수경은 드라마, 영화, 그리고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쳐왔고, 뮤지컬 ‘캣츠’, ‘맘마미아’,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렌트’ 등 굵직한 무대를 통해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공공의 적’, ‘김종욱 찾기’, ‘위험한 상견례2’, 드라마 ‘불꽃속으로’, ‘마마’, ‘사임당, 빛의 일기’ 등 수 많은 작품의 주조연으로 활약, 매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명불허전 신스틸러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전수경은 ‘시카고 타자기’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이어가며, 임수정, 유아인 등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로, 극 중 전설(임수정 분)의 절친인 마방진(양진성 분)의 엄마인 왕방울 역을 맡았고, 왕방울은 과거 손님 꽤나 끌어 모았던 용한 무당이었으나, 예전만 못한 신력과 체력으로 인터넷 사주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인물로 웃음과 감동을 함께 예고한다.

한편, 윌엔터테인먼트에는 전수경을 비롯해 조민기, 권민중, 김재원, 주상욱, 김지한, 온주완, 김소은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