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편의점 CU, 다음달 1일 독자 택배 서비스 CU포스트 출범!

등록일 2017년03월27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BGF리테일>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7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는 다음달 1일부터 독자 택배 서비스인 CU포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현재 편의점 택배는 소비자가 점포에 비치된 택배접수 기기에서 주소 등의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CU는 물류회사와 편의점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CU포스트 법인 설립을 통해,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등 소비자 정보를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해나간다는 방침이다.

CU는 2001년부터 다른 편의점사들과 공동으로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편의점 택배 서비스 규모가 날로 커지면서 지난해 말 독자 법인 BGF포스트를 설립하고 이번에는 CU포스트를 출범했다.

한국편의점산업협회 자료에 따르면 2015년 택배 서비스는 전체 편의점의 94.2%가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월평균 이용 건수도 113만여 건에 달해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편의 서비스로 꼽혔다.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다음달 1일부터 CU 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행사를 열며, 이달 말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편의점 택배’를 검색하고 링크된 ‘CU편의점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다음달 1일~15일까지 CU포스트 택배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TV와 LG 스마트폰,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또한 4월3일~16일까지 CU포스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500 마일리지와 함께 택배를 예약할 때 500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받아 최대 1000원까지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동현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장은 “앞으로 택배와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CU포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생활 문화 복합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