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김규희 기자 = 오늘(25일)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기온이 내려가 선선하겠습니다. 따라서 서울의 낮 기온은 24도로 어제보다 4도 정도 낮겠고요, 예년 이맘때보다 4~5도가량 낮겠지만, 영남지방은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늘 낮에도 더위는 예년보다 누그러지겠습니다. 오늘 한낮최고기온은 서울 25도, 광주 28도, 부산은 27도 보이며 평년보다 2~3도가량 낮겠습니다. 다만 전남권과 경남권, 제주도를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1도 내외로 올라 무더운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 하늘은 대체로 구름 많겠습니다. 다만 중북부지방은 낮 한때 흐리겠고, 충청이남지방은 밤 한때 흐려지겠습니다. 또한 중북부지방은 낮 동안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질 때가 있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오늘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서울 21도, 춘천 18도, 대전은 19도 보이며 선선하게 아침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서울 25도, 춘천 27도, 대전은 26도 보이며 낮 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동해안 지방 속초 18도, 강릉은 17도 보이며 20도 아래의 선선한 아침을 맞겠습니다. 한낮에는 속초와 강릉, 울진 모두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 아침에 광주 22도, 부산은 21도로 선선하겠습니다. 한낮에는 광주 28도, 부산은 27도 보이겠습니다. 한편 대구는 29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7도가량 높겠습니다.
서해와 동해는 흐리겠고 남해는 구름 많겠습니다. 물결은 전 해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주말 사이 구름 많거나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은 전국이 구름 많은 가운데 화요일부터 흐려져 충청이남지방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