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김규희 기자 =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앱 론칭 100일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만원으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골퍼들에게 골프문화상품권 제공 혜택을 주고자 마련됐고, 앱 이용자들은 골프존 골프문화상품권 10만 원, 50만 원, 100만 원정을 골프투유의 랜덤박스를 통해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골프존 골프문화상품권 10만원정은 기프트카드 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연습장뿐 아니라 골프 코스 이용, 온·오프라인에서 각종 골프용품 및 의류 구매 시에도 사용 가능해 골퍼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골프투유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프투유는 회원분들께 큰 만족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다수의 상품을 한 번에 배송 받을 수 있는 묶음 배송 서비스와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