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골퍼를 위한 골프용품 랜덤 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2022 매경 골프 엑스포’에 참가한다.
골프투유는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자사 플랫폼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골프투유 부스에 비치된 룰렛을 돌려 최대 1만 원 클로버를 지급하는 ‘현장 즉석 클로버 이벤트’를 진행, 클로버는 골프투유 앱을 다운로드 후 안내데스크에서 즉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응모권을 추첨해 1명에게 실물 상품을 증정하는 현장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골프존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원 기프트 카드와 2021년형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SR 플래티늄/화이트 B3 34인치 퍼터와 2021년형 미즈노 ST-Z 남성 5번 23도 S 유틸리티를 경품으로 증정해 본격적인 골프시즌 골퍼들에게 유용한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투유는 지난 1월 출시한 모바일 골프랜덤쇼핑 플랫폼으로 랜덤박스를 구매한 뒤 유명 골프 브랜드 의상, 골프용품, 골프장 멤버십까지 약 310종의 제품을 랜덤하게 획득하거나 다른 유저 간 물물 교환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골프투유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오랜만에 개최한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에서 관객을 직접 만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유명 골프 브랜드 의류부터 골프용품, 골프장 멤버십까지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이 외에도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