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롯데제과, 초콜릿 브랜드 가나(Ghana) 라인업 확대 및 '가나 크리미츄' 선보여

등록일 2017년03월17일 10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롯데제과>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17일 롯데제과는 초콜릿 브랜드 가나(Ghana)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가나 크리미츄'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롯데제과는 "'가나 크리미츄'를 가나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가나 크리미츄'는 일종의 '초콜릿 경단'으로, 떡 가운데에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가나 초콜릿을 코팅한 제품으로, 가나초콜릿에 떡, 땅콩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나 크리미츄'는 초콜릿 주 소비층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3040세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했고, 1975년 출시 이후 매년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롯데제과의 초콜릿 브랜드로,  판 타입(마일드·밀크·다크), 바 타입(땅콩·아몬드), 미니&셸 타입(마일드·밀크·치즈스틱) 등 8종에 이번 볼 타입으로 '가나 크리미츄'를 추가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1월 가나초콜릿 첫 남성 단독 모델로 박보검을 선정했으며, 올해 가나초콜릿 매출을 20% 이상 끌어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