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버스(Nuverse)는 주식회사 세가와 주식회사 Colorful Palette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내 서비스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서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출시 스펙으로 ''Tell Your World'' 등의 VOCALOID 명곡을 다수 수록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유명 작곡가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만을 위한 신곡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버추얼 싱어 버전과 오리지널 캐릭터 버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곡들은 음악 상점에서 다른 보컬 버전을 획득하여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오리지널 3D MV까지 더해져 이용자는 보다 높은 현장감과 몰입도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게임에 탑재된 버추얼 라이브 기능을 통해 버추얼 라이브에 참가하고, 전국의 이용자와 함께 좋아하는 캐릭터나 곡을 응원할 수도 있다.
또한, 6명의 버추얼 싱어와 20명의 오리지널 캐릭터가 세카이에서 만나 여행을 떠나는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사전등록자 이용자 수 달성치에 따라, 런칭 후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대 사전예약자 수가 39만을 달성할 경우, 이용자는 ‘뮤직 카드’, ‘크리스탈’, ‘스탬프 교환권’, ‘★3 이상 확정 뽑기 티켓’, ‘라이브 보너스’, 버추얼 싱어 ‘세카이 의상’ 제작 재료, ‘코인’ 등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