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XD Entertainment(이하, XD)는 자사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2022년 상반기 신작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소시지맨’의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정식적으로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7일 밝혔다.
‘소시지맨’은 동남아시아에서 선 출시된 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 인기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하고, 동남아시아 및 중국에서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글로벌 인기작이다.
시원한 타격감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배틀로얄’의 장르적 시스템과 소시지 기반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합해진 ‘소시지맨’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피티 만화 그림체로 친숙하게 게임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시스템적으로는 슈팅과 사격, 떨림과 호흡, 총알이 떨어지는 모습 등에 하드코어한 설정을 구현하여 간단하지만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화끈한 배틀로얄 전투 외에도 다양한 아케이드 모드와 파티 구역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파티 구역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노래하고 점프하며 소시지맨 세계 이곳저곳을 종횡무진 누비거나, 물 위에서 튜브를 타고 거니는 등의 다채로운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특별한 맵도 구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소시지맨’에서는 무기로 쓸 수 있는 괴상한 막대기, 하늘을 나는 버스 등의 귀여운 디자인을 통해 유머러스한 게임 요소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본격적인 국내 출시 준비에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개성강한 소시지들이 선사하는 배틀로얄 액션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다.
화끈한 롤링 점프부터 달달한 커스터마이징, 쉴 틈 없는 아케이드 파티, 손맛 가득한 전투까지 인게임 영상으로 구성되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