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오마이걸과 게임 전속모델 계약 체결!

등록일 2021년12월17일 23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그룹 오마이걸이 내년 상반기 국내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는 버블 슈터 기반의 캐주얼 퍼즐 장르 게임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지원사격에 나선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 신사업에 나서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 시티랩스(139050)는 걸그룹 오마이걸과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 전속모델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국내 서비스 론칭을 계획 중인 만큼, 점진적인 마케팅 채널 확대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달 개최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서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의 이벤트 행사 공연에 참석한 바 있다.

시티랩스는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친숙함의 대명사로 자리한 오마이걸의 이미지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 방향성과 부합해 마케팅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오마이걸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의 첫 번째 티저 촬영을 마치고, 오마이걸 버전으로 재해석 된 테마송과 전용 안무를 활용한 뮤직비디오(M/V) 제작에 돌입한 상태다.

시티랩스 조영중 대표이사는 “시티랩스의 두 번째 게임 퍼블리싱 사업으로 추진 중인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가 이번 ‘오마이걸’의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대작 IP를 기반삼아 제작돼 앞서 ‘지스타 2021’에서도 수많은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흥행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은 만큼, 정식 론칭 시점까지 체계적인 국내외 시장 분석을 통해 차별적인 전략들을 준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는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인 ‘핑크퐁 아기상어’가 적용된 버블 슈터 기반의 캐주얼 퍼즐 장르 게임이다. 시티랩스는 지난 달,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내 ‘핑크퐁 아기상어’의 IP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있는 하루엔터테인먼트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은, 올해 12월 현재 조회수 98억 건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