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하성인 기자 =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된 이한별이 온라인서점에서 연이어 품절을 기록하며 ‘완판녀’에 등극했다.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피트니스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한 ‘슈퍼 맘’ 이한별은 출산 후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몸매 변신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서점 품절을 기념해 공개된 밀리터리 화보에서 이한별은 출산 한 달 후부터 하루 10시간 육아, 10시간 운동을 통해 24kg 감량에 성공,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떠올랐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이한별은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제공=맥스큐 홍보팀)
이한별은 “출산 후 산후우울증에 빠진 엄마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맥스큐 화보 촬영과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면서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게 트레이닝은 물론 든든하게 외조해 준 남편 이원준과 힘과 용기의 원천인 딸 가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번 맥스큐 표지, 화보컷을 통해 엄마로서 뿐만 아니라 여성으로서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머슬마니아를 석권한 레전드 ‘슈퍼 맘’ 이한별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주요 온라인서점과 서울-대구-부산 대형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듀이트리 리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을 특별부록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