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사진] 레전드 ‘슈퍼 맘’ 이한별, 남성잡지 12월호에서 완판녀 등극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에서 2관왕 차지하면서 인기 몰이

등록일 2021년12월04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맥스큐 홍보팀)

[뉴서울타임스] 하성인 기자 =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된 이한별이 온라인서점에서 연이어 품절을 기록하며 ‘완판녀’에 등극했다.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피트니스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한 ‘슈퍼 맘’ 이한별은 출산 후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몸매 변신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서점 품절을 기념해 공개된 밀리터리 화보에서 이한별은 출산 한 달 후부터 하루 10시간 육아, 10시간 운동을 통해 24kg 감량에 성공,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떠올랐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이한별은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제공=맥스큐 홍보팀)

이한별은 “출산 후 산후우울증에 빠진 엄마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맥스큐 화보 촬영과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면서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게 트레이닝은 물론 든든하게 외조해 준 남편 이원준과 힘과 용기의 원천인 딸 가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번 맥스큐 표지, 화보컷을 통해 엄마로서 뿐만 아니라 여성으로서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머슬마니아를 석권한 레전드 ‘슈퍼 맘’ 이한별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주요 온라인서점과 서울-대구-부산 대형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듀이트리 리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을 특별부록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