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사진] 코스타리카 대통령 국빈 방한, “알바라도 대통령 공식환영식”

- 알바라도 대통령, 내년 양국 수교 60주년을 맞아 양국의 글로벌 협력 강화를 위해 국빈 방한

등록일 2021년11월25일 0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11월 23일 오전 청와대 대정원에서 코스타리카 카를로스 알바라도 케사다(Carlos Alvarado Quesada) 대통령 공식환영식을 열었다. 2021.11.23. 청와대.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23일 오전 청와대 대정원에서 코스타리카 카를로스 알바라도 케사다(Carlos Alvarado Quesada) 대통령과 코스타리카 측 인사들을 반갑게 맞으며 공식환영식을 열었다.

청와대 관계자에 따르면 공식환영식은 내년 양국 수교 60주년을 맞아 우리나라를 국빈방문 한 알바라도 코스타리카 대통령을 환영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알바라도 대통령은 취임 이후 첫 아시아 방문 국가가 한국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공식환영식이 시작되자 두 정상은 전통의장대 사이를 행진하여 사열대에 섰다. 공식환영식은 양국 국가 연주, 의장대 사열, 양측 공식수행원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고, 이날 청와대에는 코스타리카 국기와 태극기가 나란히 게양되었다.

이어 알바라도 대통령은 공식환영식이 끝난 후 본관으로 이동해 방명록에 서명했다. 알바라도 대통령은 문 대통령의 초청으로 21일에서 24일, 나흘 동안 국빈 방한하고 있다.

[이하 사진 : 코스타리카 대통령 국빈 방한, “알바라도 대통령 공식환영식”]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