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고등래퍼'의 후속 '프로듀스101 시즌2' 4월 7일 첫 방송!

등록일 2017년03월09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Mnet>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9일
Mnet은 '프로듀스101 시즌2'가 '고등래퍼'의 후속으로 편성돼 오는 4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고 전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국내 여러 아이돌 기획사에서 모인 남자 연습생 101명이 최후의 1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담은 경연 프로그램으로,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돼 멤버부터 컨셉트,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결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월부터 3개월 동안 방송된 시즌1에서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 11명이 최종 멤버로 선발돼 이후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아시아의 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가수 보아가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며, 보아는 시즌1의 장근석이 했던 역할을 이어받아 국민 프로듀서들을 대신해 연습생들에게 평가 과제를 전달하고 투표 결과를 발표한다.

연습생들을 지도할 트레이너 군단의 면면도 화려하며, SG워너비 이석훈과 YG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 신유미가 보컬 트레이너로 합류했고,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와 큐브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권재승이 댄스 파트를 맡으며, 래퍼 치타와 던밀스는 랩 트레이너를 맡아 연습생 101명이 함께한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할 연습생 101명 실체는 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선 101명이 모두 등장해 거대한 규모의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같은 시간 주요 음원사이트에는 시즌2 주제곡인 '나야 나(PICK ME)' 음원도 공개된다.


'프로듀스101 시즌2' 연출자 안준영 PD는 "시즌2를 빛낼 101명의 남자연습생들과 함께 역대급 규모의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한다. 새로운 문화 아이콘이 될 대한민국 대표 보이그룹의 탄생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