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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자기, '1인 가구' 겨냥한 맞춤형 홈세트 출시!

등록일 2017년03월09일 1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한국도자기>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9일 한국도자기는 최근 피딕스의 '보헤미안 우드랜드'가 203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1·2인용 홈세트를 추가 출시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보헤미안 우드랜드' 1인용 홈세트는 혼자서도 잘 차린 밥상을 마주할 수 있도록 공기와 대접, 직사각접시, 머그, 그리너리 컬러의 포인트 접시를 하나씩 구성했고, '피딕스'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모은 수집물을 트렌디한 아트웍으로 재창조해 내는 빈티지 이미지의 대표적인 아티스트 '코리나 부흐홀츠'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브랜드이다.

'피딕스'의 '보헤미안 우드랜드' 라인은 동물과 꽃들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따뜻하면서도 빈티지한 색감이 특징. 낱개 구매를 통해 본인의 취향에 맞춰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도자기의 올해 신제품인 '므아레(Moiré)' 가정식 차림세트는 평범한 한식기 세트와 달리 집에서 매일 먹는 집밥도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그릇들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낱개 구매가 가능해 기본적인 식기 외에도 예쁜 쉐입의 포인트 식기를 통해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때문에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1인 가구에 큰 인기다.

프랑스어로 '물결무늬'를 뜻하는 '므아레'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물결의 어른거림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를 패턴화 한 디자인과 쉐입이 특징을 지녔고, 특히, 아래에 사용된 골드 부분들은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무방한 '전자레인지 세이프 골드'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예전보다 가족구성원의 수가 적어지고 1인 가구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식기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1인 가구는 굉장히 중요한 소비자가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젊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일 뿐 아니라 변화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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