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미스터리 스릴러 웹무비 ‘눈을 감다’, B1A4의 바로 시각장애인 연기 도전

등록일 2017년03월06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타이탄플래폼>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미스터리 스릴러 웹무비 ‘눈을 감다’를 통해서 바로(B1A4)가 처음으로 시각장애인 연기에 도전한다.

‘눈을 감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거리의 기수 현우(바로 분)와 여고생 미림(설인아 분)이 연쇄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고, 바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마스터-국수의 신’, ‘신의 선물’ 등의 작품에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눈을 감다’에서 시각장애인 연기에 도전한다.

바로가 ‘눈을 감다’에 임하는 현장컷이 공개, 촬영 당시 연일 강추위와 밤샘 촬영이 이어졌지만, 전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똘똘 뭉쳐 현장 열기를 후끈하게 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바로는 분주한 스태프 사이에서 홀로 현우의 상황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또 다른 스틸컷에서는 수줍은듯 리허설에 임하고 있어 완성된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바로는 ‘눈을 감다’에서 설인아와 호흡을 맞추며,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조희지 역으로 출연 중인 인물이다.

바로와 설인아 등이 열연한 웹무비 ‘눈을 감다’는 2017년 봄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을 통해 공개되며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