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엔씨소프트 도구리,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페이지 열어!

등록일 2021년03월29일 1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심리테스트로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테스트 소재로 담았고, ▲아진짜요봇 ▲리액션 장인 ▲칼퇴요정 등 테스트 결과를 통해 자신만의 회사 생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테스트 참여자에게 ‘도구리 야식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11일까지 진행, 테스트 결과에 도구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 후 스토리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도구리 야식키트에는 ‘야근 식키지마요’ 문구가 적힌 패키지에 도구리 전용 맥주잔, 치킨, 치즈볼 등이 담겨있다.

엔씨(NC)가 지난 1월 선보인 도구리는 총 4종의 캐릭터(도구리, 석재, 목재, 원단)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니지2M’에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들었고, 제 몫을 다하며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한다.

도구리는 출시와 함께 ‘시켜만 주세요, 야근은 말고’, ‘퇴근을 축하합니다’ 등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 타월 등의 굿즈(Goods, 상품)를 선보였고, 출시 보름만에 품절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엔씨(NC) 캐릭터프로덕션실 민성기 실장은 “직장생활 에피소드를 통해 뉴비(Newbie)인 도구리와 사회 초년생들 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도구리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