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자체발광 오피스, 김희찬 엘리트 신입사원 오재민 역 캐스팅

등록일 2017년02월28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배우 김희찬이 엘리트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28일 김희찬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희찬이 다음달 전파를 탈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 캐스팅 돼 하석진, 김동욱, 이동휘, 고아성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전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뒤로 할 말은 다하고 사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2016년 상반기 MBC 드라마극본 공모전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받은 작품으로 tvN '미생'과 KBS 2TV '김과장'의 뒤를 잇는 '명품 오피스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희찬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대기업에 입사한 엘리트 신입사원 오재민 역을 맡았고,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 등 작품을 통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끌어냈던 김희찬은 '엄친아' 캐릭터를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희찬은 다수 작품에서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 받았을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기력을 가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생생한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에는 김희찬, 하석진, 김동욱, 이동휘, 고아성 외에도 이호원, 김병춘, 장신영, 오대환, 한선화 등이 출연해 긴장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작품은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15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