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SK건설, 3500억 규모 경기 의왕 고천나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 2019년 9월 착공·분양 예정

등록일 2017년02월28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SK건설이 경기 의왕시 '고천나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수주했다. 사진은 재개발 사업으로 조성될 아파트 단지 조감도. <그래픽출처=SK건설>
[뉴서울타임즈 부동산] 고대승 기자 = SK건설이 경기 의왕시 '고천나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고천나구역 사업은 경기 의왕시 고천동에 지하 2층~지상 39층, 15개 동 총 1945가구 규모의 아파트 단지를 조성하는 재개발 사업이다.

총 1945가구 중 일반분양분 1041가구, 조합분양분 806가구, 임대 98가구로 계획돼 있다. 오는 2019년 9월에 착공과 분양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SK건설은 현대산업개발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번 재개발 사업을 수주했고, 총 도급액은 약 3500억원이다.

고천나구역은 의왕IC∙북수원IC를 이용할 수 있고,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이 2022년 개통되는 등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현충탑공원∙모락산∙오봉산 등이 인접해 있어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또 2020년엔 고천 복합행정타운이 준공되며, 주변에 고천초∙왕곡초∙의왕중∙경기외고∙우성고 등이 위치해 있다.

장진용 SK건설 도시정비영업1실장은 "고천나구역은 교통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 등 입지여건이 뛰어난 곳"이라며 "SK건설의 우수한 시공능력으로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로 건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승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