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기자 =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독특한 디자인과 함선별로 각기 다른 스킬을 지닌 심해급 수정함선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수정함선 제작 후에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오픈하는 전투 콘텐츠인 심해전가에 참가해서 기존과는 다른 스타일의 파티 플레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콘텐츠의 새로운 난이도 추가로 인해 지브롤터 근위함대, 잃어버린 해역 정예 난이도, 위대한 도전 지옥 난이도에 도전하여 더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는 일주일간 ‘마젤란의 탐험 일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상상자를 열면 은화, 선박 자재, 흰수염고래의 마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로그인 뽑기, 보상교환, 특가선물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심해전가 진행 이벤트’와 ‘겨울나기 장소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추첨으로 또 다른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접속하면 접속 보상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시즌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전 세계 바다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No.1 항해 MMORPG로 수십종의 선박 건조와 강화부터 치열한 해상전투, 역사 속 유물이나 이야기를 발견하는 탐험, 대부호가 되기 위한 무역까지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항해의길’은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 후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에서 준비한 보상을 빠짐없이 받아보시고 Vol.2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라인콩코리아]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